셔츠사이즈48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닥크리 조회 23회 작성일 2020-09-30 15:45:21 댓글 0

본문

나에게 맞는 어깨 너비 핏감 찾기(자가 진단법)

본인의 핏을 이해하기 위해서 꼭 알아둬야 할 부분입니다. 이런 부분을 알면 가봉이라는 단계가 의미가 없죠. 본인이 갖고 있는 기성복을 이용하고, 본인이 직접 치수를 재보기 때문에 매우 쉽습니다.

2:27 신체치수 48, 자켓 어깨너비 46
5:27 신체치수 46, 자켓 어깨너비 46
7:15 신체치수 48, 자켓 어깨너비 48
8:50 신체치수 46, 자켓 어깨너비 44
11:27 내 기성복 어깨너비 재기
15:23 본인이 자켓이 없을 경우의 팁
H i : 선생님들 핏으로 입고 싶으면 살짝 작게 입는게 좋겠군요ㅎ 감사합니다
man jung : 전체적으로 통틀어서......정장을 입을때는;; 자기 실제 사이즈보다 한 사이즈 작게 입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내 신체의 이쁜 핏이 제대로 보이기 때문이죠.몸매가 제대로 보이는거죠.ㅎ 저는 일반 사복티 반팔,긴팔 105를 입습니다.(어쩌다 100;;), 와이셔츠는 95,100을 입습니다. 겉에 자켓은 큰 핏은 95,나머지는 100을 입습니다. 그냥 정장은 한 치수 작게 입는게 최고입니다.ㅎㅎ 양팔이 좀 땡기듯이 팔 모을때에 끼이게 착용합니다. 확실히 짱 ㅎ
James Lee : 키 173에 어깨가 49 가슴둘레 101인데 어깨에 맞추면 코트가 너무 커져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2 2 : 뒷카라부분 바로 아래 맞닿아있는 곳이 접히거나 우는건 어떤현상인가요?
오준석 : 정장자켓과 블레이져의 구분점과 블레이져를살때 고려해야할점 설명영상도 기회가 되신다면 부탁드려도 될까요

블레이저를 하나 맞춰서 청바지 등등과 매치하고싶은데 구분조차 못하겠어서요
최준혁 : 옛날 양복은 어깨뽕이 장난 이니던데 야인시대만 봐도 알수있죠 ㅋㅋ 그런데 지금양복은 옷거리같아요 ㅋ(어깨가 넓은대도)
겜잘해 : 정장을샀는데 볼수록 어깨패드가 보기불편한데 혹시 빼도될까요?
happy : 오 저두 완전 공감이 되네요 저는 일부로 원래 정사이즈에 무조건 슬림핏으로 맞춘답니다
iAmPIG햄보칸세상의혜원이 : 아무리 가슴둘레가 넉넉해도 어깨너비가 좁은 옷은 꽉 끼나요?????
iAmPIG햄보칸세상의혜원이 : 온라인으로 옷을 주문할 때마다 고민이 되는 것이....
제가 가슴둘레 105cm
어깨너비 49cm입니다
옷사이즈를 보면 가슴둘레가 막 118 120cm까지 부담스럽게 큰데 어깨너비를 맞춰야 해서 갈등이 됩니다
어깨너비는 49cm인데 둘레가 120cm가.넘는 거죠
최대한 116둘레를 선택하고 싶은데,, 이 경우 막 어깨 47, 48의 사도 문제가 될까염?????

폴로 와이셔츠 해외 직구 착용샷 및 리뷰 영상 사이즈 추천!! 저처럼 사지 마세요^^; // 클래식 핏, 해외 직구, 폴로 ,polo ralph lauren

오늘의 영상은 폴로 랄프로렌 와이셔츠 해외 직구 리뷰 영상입니다

저희 가게로 폴로 와이셔츠 사이즈 수선을 많이 하시길래

왜 이렇게 사이즈 미스들을 많이 하셨지... 하고 저도 구매했는데

저도 사이즈 미스 했습니다 ㅋㅋㅋㅋ

영상에 사이즈 추천 및 자세하게 리뷰 했으니 보고

참고하시고 구매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 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으아아아악 : 안녕하세요 리클님~
폴로 셔츠 검색하다 여기까지 왔네요
173 67인데
저 스트라이프 클래식핏 m 입으면 오버핏으로 맞을까요?
어깨선 드랍되면서 빼입으로 여유롭게 입고 싶어서요
SY K : 안녕하세요 이번에 옥스포드 셔츠를 사려고 하는데 제가 168/63 이라 리클님이랑 스펙이 거의 비슷하긴한데 키가 살짝작긴하네요...
오버사이즈는 원하지 않고 살짝 여유있는 정도로 입고 싶은데 s사이즈 가면 되는걸까요?
성혁 : 170 63 슬림핏 s가는게 맞을까요??
이준희 : 직구랑 가격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알수있을까요??...
레이건 : 옷의 전체적인 라인은 이쁘네요.
오승우 : 173/72정도인데 s가야할까요 m가야할까요..
Bo-Seong Seo : 184에 75kg 이면 사이즈 M가면 작을까요?
박기현 : 173에 70도 s가야하나여??
오덕이 : 매장에서 입어보고 사면 사이즈가 똑같을 까요?
송송 : 음 177/76인데 M하면 사이즈 맞거나 조금클거 같은데 루즈하게 입으면 될거 같네요.. 이거안봤으면 L삿을뻔 ㅋㅋ

셀프 체촌법 (3) 어깨 너비 for 셔츠, 자켓, 베스트, 코트

셀프 체촌법 세 번째는 어깨 너비입니다. 어깨 너비는 셔츠, 자켓, 베스트, 코트와 같이 윗옷을 제작하는 데에 모두 사용되는 치수입니다.

0:05 어깨 너비
0:27 시작점과 끝점
1:14 어깨 너비 재는 법
sky uni : 원래 티셔츠같은 옷들보다 셔츠나 블레이져 등의 옷 어깨단면이 짧게 나오나요?
자식 : 어깨 넓으면 보기는 좋은데 옷 입을때는 불편해
호우 : 지금까지 걍 위에서 볼때 기준으로 쟀었는데 다 낣어지겠당
카타르시스 : 제가 알고 있던 지식이 틀렸었네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camille vidan : 이번에 진짜 오랫만에 블레이져를 샀는데요 레귤러핏으로 샀습니다. 근데 팔을 앞으로 해서 허그 하듯이 하면 팔이 낑기는데 레귤러핏은 원래 그런건지 아님 오버핏으로 사야 하는지요.. 단추잠가도 딱 맞는것 같긴 한데요.
무무 : 곡선보다 원래 수평으로 잰 치수가 더 넓게 나오는 게 맞나요?
V아이비 : 제가 어깨가 좁은 단점이 있는데
맞춤정장 맞춤셔츠로 할때
이 단점을 보완해주도록 만들 수는 없나요?
“맞춤” 이라는건 제 몸에 꼭 맞게 하는 방법 밖에 없나요?
버스타러가자 : 제가 찾던영상!
임동현 : 아직 학생잉데요 어깨가 44인데 47인 셔츠 입을수 있을까요..? 많이 커보이나요 ?
venus EP : 수평으로재면 54인데 저렇게재니까 61나오네요 밎는셔츠가없네

... 

#셔츠사이즈4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1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qnapforum.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