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평양피지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로스터리정 조회 6회 작성일 2020-08-01 15:50:48 댓글 0

본문

피지여행 가이드-익스피디아

https://www.expedia.co.kr/Fiji.d57.Travel

빛나는 남태평양 위에 떠 있는 섬 국가 피지는 하와이와 호주 사이에 있습니다. 피지 섬 총 330개 가운데 3분의 2가 무인도이기 때문에 지구상에서 훼손되지 않은 아주 아름다운 모습을 간직한 지역 중 한 곳입니다.
피지의 들쭉날쭉한 산호와 전사 문화는 수세기 동안 유럽 탐험가와 상인들로부터 섬을 지켜주었습니다. 그 덕분에 공동 생활의 전통을 보존하고 바다 및 육지와 깊은 연대감을 맺은 사회를 이룩했습니다.

#피지가볼만한곳
#피지야사와

오늘날의 피지는 지구상에서 친절하기로 손 꼽히는 지역 중 한 곳으로, 피지 인사말인 '불라(Bulla)'는 '삶'과 '건강'을 뜻합니다. 피지에 도착하면 이내 이 단어를 듣게 될 뿐만 아니라, 여러분도 똑같이 즐거운 마음으로 이 단어를 외치게 될 것입니다.
본도는 비티레부입니다. 이곳에 피지 인구의 85%가 거주하고 있는데, 멜라네시아와 인도 사람들이 주를 이룹니다. 나디 국제공항에서 2시간 30분 정도 운전해 가면 피지의 수도, 수바에 다다릅니다.
식민지 시대의 건축물로 가득한 거리를 거닐거나, 시장을 둘러보세요. 아니면 한적한 항구에서 현지인과 함께 어울려 보셔도 좋습니다. 수바에서 서쪽으로 발걸음을 옮기면 멋진 코랄코스트가 나옵니다. 50마일에 걸쳐 펼쳐진 해변과 만은 말 그대로 해안까지 이어지는 산호초로 덮여 있습니다. 여기서는 다이빙 보트가 필요 없습니다. 그저 물안경을 끼고 리조트 앞 물속으로 걸어 들어가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왜 피지가 세계적으로 훌륭한 스노클링/다이빙 장소 중 하나로 유명한지 알게 됩니다.
피지 본도에는 섬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도 많습니다. 피지 스파이스 가든의 향기에 취해 보거나, 짚라인을 타고 숲 위를 날아 보거나, 4륜구동 차량에 올라 고산 지대를 관광해 보세요. 피지 섬 내륙을 여행하는 것은 피지 사람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들은 방문객에게 자신의 교실과 가정은 물론, 마음까지 열어 줍니다. 규모가 좀 더 작은 피지 섬을 둘러볼 준비가 되었다면 나디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단 15분 거리인 데나리우로 향해 보세요.
데나라우 선착장에서 피지 최고 휴양지인 마마누카 및 야사와 군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군도로 가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환승할 때 미리 조금 계획을 세워두어야 합니다. 단 한 가지 어려운 점이 있다면 어느 섬을 방문할지 결정하는 일입니다!
피지 사람들은 '만에 부는 바람은 서로 다르다(each bay, it's own wind).'라고들 하는데, 이 말은 각 섬에 똑같이 통용됩니다. 모든 사람의 취향을 충족시켜 주는 섬도 있지만, 특정 유형의 여행자에게 특화된 섬도 있습니다. 마마누카 해상 공원에 자리 잡은 자그마한 비치코머 섬은 '파티 아일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마마누카에서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말로로 섬 리조트의 바다 위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말로로 섬에는 자녀가 없는 여행자가 특별한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고급 숙박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근처 캐스트어웨이 아일랜드는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아이들에게 자연을 일깨워 줄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마마누카 바로 북쪽에는 보석 같은 섬 스무 개로 연결된 야사와 군도가 있습니다. 데나라우에서 매일 두 번 출항하는 쌍동선을 타고 야사와에 도착하려면 3~4시간 정도 걸리지만, 섬 사이사이를 여행하는 것만으로도 큰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곳 생활은 유유자적한 삶의 전형을 보여 줍니다. 산책로와 언덕을 따라 여러 마을을 둘러보세요. 거대한 물속 신사들과 함께 헤엄쳐 보고, 인적 없는 해변을 홀로 걸어도 보세요. 포트 데나라우에는 간단히 즐길 만한 활동도 많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배를 타고 작은 섬 티부아로 나가 섬 생활이 선사하는 최고의 즐거움을 단 하루 만에 느껴 보세요.
아니면 코럴 캣 호에 올라 웨스트 코스트와 그 주변의 때 묻지 않은 해양 환경을 탐험해 보셔도 좋습니다. 피지는 낚시 애호가의 천국이기도 합니다. 배를 대여하면 맛있는 자리돔을 낚아서 저녁 메뉴로 올릴 수도 있습니다.
피지 사람들은 음악을 사랑합니다. 피지 어느 곳을 가든 진심 어린 노랫소리와 기타 선율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 사람들이 음악보다 더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 하나 있다면 바로 자녀와 가족입니다. 이러한 가족애와 소속감이 곧 여러분에게도 전해질 것입니다.
불라! 피지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곳에서 인생을 즐겨 보세요.
Expedia - 익스피디아 공식 채널 : "매월, 매일, 매순간마다 할인 혜택이 빵빵 터지는 익스피디아!
지금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bit.ly/2ooclUM"

FIJI SOUTH SEA ISLAND 엄마랑 함께하는 피지 여행 1탄l Fiji Travel vlog 남태평양 피지 여행 브이로그

Bula! I went on a South Sea Island full day cruise with my mom, and we both loved it:) I think it's cleaner than other beaches on the Fiji main land because it's a small uninhabited island:) Got cheap tickets on Bookme, have a look!

안녕하세요 여러분! 엄마랑 같이 피지 South Sea Island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무인도(uninhabited)라서 그런지 물이 정말 깨끗하고 스노쿨링도 굳이 배타고 나가지 않아도 정말 예뻤어요! Bookme라는 사이트에서 무려 반값 티켓을 구해서 정말 싸게 다녀왔답니다. 피지 여행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광고아님!!)

Music:
Adventures - A Himitsu
Available at:


Wanderjess 재이
Email: wanderjessofficial@gmail.com
Instagram: jessbynn
HK zzang : 피지 처음가보신거에요??
Alice Lee : 저도 피지에 살아서 한 5번 정도 가봤는데 저는 잠수함타다가 거북이를 봤어요!!
조견우 : 재이님 불라와 꽃 조합이 넘 잘 어울리시네요 완벽한 피지룩
예리니 YEAHLINY : 오프닝 영상미 대다네여...
OK OK : 가신 곳이 제일 안이쁜 축에 드는 섬이라면 ????
기회 또 닿으시면 티브아섬 가보세요 산호도 더이쁘구요 섬도 깨끗하고 물도 더 맑아요
프로그램도 더 알차구요 섬에 가는 시간은 1-20분 정도 더 가요
한가지 팁이 있다면 피지에 생활한다고 말하시고 티켓끊으시면 2-30퍼센트 디시 해준답니다
미희 : 어머니랑 같이 여행 가다니 진짜 부러워요 저두 가족들이랑 함께 외국 여행 가보는 게 꿈이에요 항상 영상 잘 보는 중입니당❤
Choilog초이로그 : 여행영상보고 힐링한건 처음이에요...♥️진짜 예쁘다 재이님도 바다도 저도 나중에 꼭 가보고싶어요 ㅠㅠ
Yechan Jang : 최근 힘들었는데 긍정적이고 행복해보이시는 모습이 힘든 저를 행복하게 만드네요 감사해요!
Brunch Talk : 아기 두명 키우는 32살 엄마인데 어머니께서 어떻게 Jess 님을 진취적으로 키우셨는지 교육철학이나 교육팁 듣고 싶네요~ 아이 키우는데 혼란스럽고 어려워서 딸을 잘키우신 경험자에게 듣고싶어서요~~한국집에 가시면 기회된다면 얼굴안나오더라도 인터뷰 해주시면 어떨까 하는 개인적인 바람입니다영상보면서 외국생활했던 생각도 나고 육아에 지칠때 힐링하며 보고있어요 앞으로도 멀리서나마 응원하겠습니다!
륌륌 : 피지라는 나라에 대해 소개를해야해서 한번 우연히 본 영상에 재이님 영상반해버렸어요 구독까지 하고ㅠ☆

[EBS 세계테마기행] 낙원의 부활 피지 1 ~ 4부

▶Subscribe to the EBSdocumentary Channel here:
http://www.youtube.com/subscription_center?add_user=ebsdocumentary

▶For more inforamation visit us at http://www.ebs.co.kr/

▶Check out what we're up to elsewhere:
https://plus.google.com/+ebsdocumentary
Clyde Lee : 듣기 너무 편안한 목소리에요.
김그린피스요 : 행복한 인간이 사는 곳이네요~^^
오동호 : 오 ~~~~피지 반가운나라ㅡ 불라♡
난디 수바 티부아 타노아 여행추억
대한항공 1주에 2번 도착하는나라
낙천적이고 순박하고 항상밝게웃는
피지 사람들 불라 불라 인사하는나라
한국에서 학생들방학때마다 영어공부
하러 가는나라 아름다운섬나라 피지
유명골프왕 비제이싱 의 고국피지
내가 어릴적 배웠던 남태평양 섬나라
식인종의 나라 나는 너무 궁금해서
피지를여행 하고 많은것을보고배웠다
숙소는 예쁜 타노아ㅡ호텔
최근 한국종교단체 스켄들 있었다
부끄러운 일이다ㅡ나는20년전 피지를
여행했다 비행기에서 내려다본 피지섬
너무 환상적 이었다 피지를 생각하니
지금 내마음 너무행복하고 그시절의
추억속에 기쁘다ㅡ
멋찐 좋은영상 잘보았구요 감사합니다
아ㅡ다시가고 싶어요 ♡♡♡
File Zilla : 귀한영상 잘보고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teasan kim : 뭐야 나와비슷하잖아 이빨이두개나
teasan kim : 외부인에게 술을 주고받으면 이게 적인지 살인마인지
뭐하는 개십쎄끼인지 살피는것
당시에 식인습관이 피지에 상존했을것으로 알려짐
우리를 잡아먹으러 온것인지 알려면 이문호는 분명 중요한행위일듯
우리도 그러잖아 같이술마셔봐야
친해지는것 다른것으로 친해질수있지만
teasan kim : 주거니받거니 B형감염 걸리는 행위를 나눔
teasan kim : 피지의박수족 피지가보고싶다
한영숙 : 행복한 천국을 보고 너무 감동했는데~ 댓글이 왜 이런지 속상합니다ㅠ세상과 정치가 그렇더라도 스스로 도덕과 자존감을 좀 찾으시길~
lee Dr. : 세상에 낙원은 없어.. 낙원 만들려 했던 공산주의자들..그리고 낭만주의자들.. 광신도들이 낙원을 건설하다 지옥을 만들어 사람을 고통속에 밀어 너었지.. 죽어서 가는곳이 천국이다. 지상에 천국 만들지 말아라

... 

#남태평양피지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1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qnapforum.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