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도서판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수 조회 6회 작성일 2021-01-27 15:58:14 댓글 0

본문

책 구입, 원서구매요령 , 외국도서구매법 by 자취아재

안녕하세요 자취아재입니다. 저의 허접한영상잘보시고있으신지요 회사생활을 겸해서 유튜버가하기에는 조금 빠뜻하지만 유튜브는 돈을벌수있는장소인동시에 취미장소이고 생의기록을 남길수있는장소이기도해서 제가 영상에 재미가떨어질때까지 계속하려고합니다.
오늘은 해외책사는법에대해서 이야기해볼까합니다.
요즘은 국내책도 많이 업그레이드외어서 판매되고있는데요. 요리사입장에서 이야기한다면 국내전문서적을 출판하는곳이 조금더 많고 다양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물론 미국이나 일본처럼 도서시장이 크거나 그것을 돈으로 구매할 수 있는 구매자가많이 생기면 좋겠지만 더할나위없겠지더 그것이안될 때 차선책으로 해외요리책이나 더나가서 해외전문서적을 조금손쉽게 구매할수있는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서울생활을할 때 제일 많이갔던장소가 광화문 교보문고나 영풍문고였습니다. 거기에가면 장점은 직접책을 고를수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충분히 읽어보고 선택할수있는장점이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지방에살고있는분들은 해외전문서적을 사실려고해도 방법도모르겠고 본적도없으시니 조금 접근하기어려운 경향이있으실겁니다. 그래서 제가 자주하는방법을 공유하려고하는데요 혹시 저보다 좋은방법을 알고계시면 댓글을 남겨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
브라우저는 구글크롬을 추천드려요
저같은경우에는 일본어를 공부한경험이있어서 아마존재팬을 많이 이용합니다. 일단아마존재팬에 들어가는데요
네이버에서 아마존재팬에 들어가셔서 본이라는글짜를 찾으시면되겠습니다.
이게 일본어로는 책이라는 의미이거든요 그래서 카테고리에가셔서 본이라고적힌를 글자찾으시면되겠습니다.
그래서 만약요리책을 사고싶으시면 육아쪽에 카테고리로 이동하시고 레피시를 검색하시면되겠습니다. 그러면 일식, 중식, 이탈리안,프렌치등이 나오는데요 거기에서 원하시는 책을 선택하시면되겠습니다.
보통아마존은 판매량순이나 최신순등으로 검색할수있고 그책을샀던사람들이 같이 구매한리스트를 볼수있으니 비슷한연관책을을 소개해주는역활까지합니다. 그래서 많은 정보를 접할수도있으니 눈여겨보시면되겠습니다.
원하시는책을 찾으셨다면 밑으로 내려가시면 isbn이라는 글씨가 보일겁니다. 그것은 책의 시리얼시리얼넘버 같은 10자리와 13자리가 있습니다. 여기서 10자리를 복사를합니다.
그리고 국내대형인터넷서점인 교보문고,영풍문고,인터파크,에스24등에들어간후 복사한 isbn을 붙여넣기하시고 검색하시면 검색될겁니다. 그래서 구입하시면될겁니다.
참쉽죠? 물론 미국아마존도 같은방법으로 구입이 가능하오니 같은방법으로 하시면되겠습니다. 그리고외국어가 안되는분들도 한번 원하시는책을 구입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이유는 제가 외국어를 공부하게된계기가 외국책을 조금 자유롭게 읽고싶어서 공부를하게되었거든요. 외국어를공부하게되면 외국책이나 정보를 자유롭게 그리고 남들보다더 조금더 빠르게 접할수있고 국내에는 없는자료나 책들이 외국에는 많이있어요. 그래서 인생에 살아가는데 도움이 많이되니 한번쯤 자신을 위해서 영어든, 중국어든일본어든 한번배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나이는상관없구요 저도 30대중반에공부해서 40대인지금도 공부중이거든요
도움이되셨나요? 오늘영상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자책을 아마존, 아이북스에 5분만에 판매하는 방법

전자책, 이북을 깔끔하게 해외에 판매하는 방법!
전자책 아마존 출간, 출판, 등록!!
세계 최대 규모인 전세계 400여 이북스토어, 20만곳의 도서관에 5분만에 전자책 판매 방법!!
미국 납세번호나 원천세 증명서, 해외 계좌 등이 없이 한번에 끝!

아마존 킨들 스토어, 애플 아이북스, 구글 플레이북, 코보 등 해외 전자책 스토어 및 해외 도서관, 전세계 모든 스토어와 도서관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해외 배포 안내 사이트 : http://www.penreeve.com/?page_id=9092

#전자책판매 #아마존킨들 #애플아이북스 #kindle #ibooks #이북제작 #펜립 #PENREEVE #이북스타일리스트 #전자책해외판매 # 전자책해외유통 #전자책아마존판매 #전자책으로돈벌기 #전자책아마존등록 #전자책아마존출판 #전자책출판 #전자책등록
----------------------------------------------------------------------------------------------------------------------
Kevin MacLeod의 Hyperfun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400038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왜 삼성전자 같은 대형주 보다 반도체 ETF에 투자하는 것이 좋을까? (주식투자) 장재창 대표

0:00 인모스트 투자자문 장재창 대표
0:32 1월 2주동안 개인자금 13조가 주식 시장에 들어왔다. 지금까지는 한 달에 6조가 들어온 것이 최고였다.
1:36 한국은 미국이 셧다운 위기에 들어갔을 때, 소비도 같이 죽었다면 우리가 수출할 것이 없는데, 미국의 과거 위기와는 다르게 돈을 보조해 주어 소비는 죽지 않았다.
2:15 한국의 상승은 수출, 원화강세, 달러 약세가 만든 상승이라서 앞으로 수출 지표가 이어질 수 있을지가 관건이고, 반도체 때문에 오래 갈 수 있을 것 같다.
3:10-3:31 이번 원화강세는 위안화가 강세를 되면서 원화가 따라가는 모습이 있었고, 자체 요인으로 인해 디커플링 될지는 않기 때문에 계속 위안화와 같이 움직일 것으로 보인다.
3:43 달러 강세를 보이는 것과 같은 요인 때문에 원화도 강세가 약해진 부분이 있고, 하지만 달러의 추세가 약세로 바뀌는 것이 아니라 속도가 달라질 것이다.
5:30 한국은 반도체의 영향이 커서 정보도 빠르고 정확하기는 하지만, 우리의 해석, 기대감이 들어갈 수 있고 지금 상승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
5:59 해외 기업들이 실적을 발표하고 나면 컴퍼런스 콜을 통해 향후 수요 전망을 내놓는다. TSMC나 ASML, 일본의 큰 메모리 기업들의 수요 예측을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7:46 미국 기업들이 실적 발표를 하고 예측을 내놓지 않으면, 자신 없는 것으로 보여져서 주가가 내려간다.
8:11 넷플릭스와 같은 반도체 연관 기업을 보면 반도체 수요를 예측할 수 있다. 영상 서비스를 하려면 클라우딩 컴퓨팅 서비스를 사용한다. 그래서 넷플릭스는 아마존의 고객이다.
9:36 한국은 메모리 반도체 치중 국가로 한국 장이 상승할 때, 기본적으로 달러 약세, 수출, 반도체를 본다.
10:49 코로나 때문에 생긴 밸류체인의 어려움이 반도체 쪽에서는 갑자기 수요가 생기면서 더 크게 나타나고 있고, 그것이 가격 상승으로 나타나고 있다.
11:02 반도체 산업에서 호황은 P(가격이 올라가서)로 나타날 수도 있고, Q(수익성이 높아서)도 나타날 수 있다.
12:27 삼성전자가 안전하고 성장에서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외국인들이 지분을 많이 가지고 있는 것 때문에 무거워질 수 있다.
13:40 메모리 사이클이 오면 삼성전자보다 SK하이닉스를 사라는 말처럼 하이닉스의 성장이 많이 올라왔다. 삼성과 하이닉스는 더 오를 것이지만, 지금 진입하기에는 부담스럽다.
13:59 반도체 장비 관련 중소형주들은 반도체 수혜를 입는데도 불구하고 1년 가까이 한국 장은 대형주 장세였기 때문에 오르지 못해서 상승의 여지가 있다.
14:43 유동성 장세는 대형주 장세인데, 경기가 좋아져서 실적 장세로 가는 길목에서는 중소형주 장세가 온다.
15:23 어느 산업에 실적이 받쳐줄지 개인들이 알기 어려워서 미리 중소형주 장세가 올 것이라는 생각으로 들어가면 안 된다. 그런데, 실적에 대해 의심하지 않는 쪽이 반도체다.
15:58 코덱스 반도체, 타이거 반도체와 같은 ETF를 사면 그 안에 SK하이닉스가 20%이고, 나머지 장비 종목들이 들어가 있다.
17:13 전기차는 반도체에 비해 확실성이 떨어진다. 한국에 전기차에 투자할 수 있는 대표주는 현대자동차이고 잠재력은 있지만, 현재 현대차 외의 나머지 기대 폭이 낮다.
19:25 한번 수익을 냈다고 큰돈을 만들지 못하기 때문에 긴 구간에 걸쳐 여러 번 성공해야 해서, 점검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20:10 기술 투자는 2~3년 정도가 가능해서 전기차에 투자했다면 빨리 교체하지 않아도 된다. 그런 면에서 분할 매수를 추천한다.
20:36 무턱대고 들어가지 않는 좋은 방법은 ETF처럼 간접투자 방식으로 들어가고, 분할로 들어가는 것이다.

... 

#외국도서판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0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qnapforum.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