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노운크루저보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특전사 조회 17회 작성일 2020-05-23 10:15:10 댓글 0

본문

가성비 최고의 크루져보드를 꼽자면? [보배 VLOG]

개인적으로 크루져보드입문자용 가성비 갑 내인생 최고의 크루져보드 + 리뷰 [보배 VLOG]
다이아몬드 크루져보드 (Diamond Supply Co) 리뷰는 뒷부분에 나옵니다~~
주말 일상 평화로운 주일 오후 정프로와 함께 크루징!
(다소 전문적이지 않고 지극히 제 경험에서 비롯된 주관적인 리뷰이니 사전에 유의하세요!)
#diamondsupplyco
#diamondcruiser
#pennyboard




Twin Musicom의 Old Bossa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http://www.twinmusicom.org/
-smfdb love_nika : 혹시 제 발 사이즈가 265정도 되는데 몇인치를 사야 맞을까요?
김정해 : 이보드 어디서 사야해요?
남생금이형 : 22인치에요?
ミ쿠마彡 : 언노운꺼 크루져보드 죠아여?
ᄀᄃᄀᄃᄇᄌᄇᄌᄇ : 올티 닮음
0 1 : 난 왜보배를 보조배터리를생각하지 ㅋㅋㅋㅋ
슈퍼바이오틱스 : 언노운 우드 크루져보드 괜찮아요?
여러분의 스튜디오 : 하 이런 브이로거가 없는데ㅜㅜㅜㅜ
TOMMY JEWD : 페니보드, 다이아몬드 크루져 둘 다 구입하고 많이 타본 유저로써 다이아몬드 별로입니다 ㅋㅋㅋ

페니가 짱임. 진심. 쫀득 쫀득하고 그 특유의 구름성과 주행감은 페니가 더 좋음. 다이아몬드가 페니보다 더 크기때문에 안정감은 더 있음.

그렇게 따지면 페니도 27인치인가 니켈로 타면 더 좋을것 같음. 물론 커스텀 보드가 가장 짱짱일듯요.
소오스 : 보드링크좀 주세요ㅠㅠ

27인치 언노운 우드 크루져보드

역시 스케이트 보드는 어렵군요...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배경음악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gZlDn...
e e : 나 오늘 저거 살건데 ㅎ
초밥 : 엇 마로니에 공원 ㄷㄷ 같은동네사시네
서준혁 : 저색깔 때 많이 타나요?
오전. : 이게 좋을까요 아니면 플라스틱 크루져보드가 더 좋을까요 ??
하니 : 이거 아스팔트에서는 타기 좋나요??
누누와 누누 : 저 저거타요!
머리빡빡이스 : 크루져보드 아닌가요? 설명란에 써져있는데
박드득 : 저거 부드럽고 플라스틱은 덜컹거려서 질색인데 부드러운 주행감이랑 그런걸로 타기편하고 잘안뿌러짐 그리고 보도블럭에서 개좋음 단점 모래나 그런곳에서 무조건 넘어짐
박드득 : 저거 타는 사람인데
이백로 : 영상 감각적이당 근데 27인치가 생각보다 크진 않네... 좀더 큰거 사야징

Unknown cruiser board in 2017

filmed in NYC by jihoon Lee
show off the condition of our skate board
sw유튜브 : 언노운 보드 잘가나요?
박주언 : 제친구가 보드입문할때 제가 강력추천해서 언노운보드를 삿다죠ㅋ.ㅋ?
나는 머저리다. 그리고 : 한때 정말 사고싶었는데 어머니가 위험하다고 반대하셔서 못 샀던 기억이... ㅠㅠ
SAD ⴕNOISE : 우야....??
장연우 : 보드는....우찌타는건지...;_;

... 

#언노운크루저보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qnapforum.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