괘법동피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심쿵이 조회 26회 작성일 2021-04-12 18:25:09 댓글 0

본문

한국인이 만원어치 피자 달라고 했더니 이탈리아에서 보인 놀라운 반응!

만원어치 피자를 달라고 했더니 이탈리아분이 보인 반응이 정말 대박이네요.
그냥 한덩어리 통째로 주신다고 그정도 가격이면 일반화 되어 있는 메뉴의 가격이 만원정도(현지 화폐 유로 기준 7유로) 라고 하셔서 그대로 받아왔습니다 ㅋㅋ

공슐랭#2 맛집 / 부산에 가면, 이재모피자 / 피자를 별로 안 좋아하던 공빠네가 먹어보고 강력 추천 드립니다! / 공빠네가 추천하는 피자 맛집 / 부산 맛집, JMT 피자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공슐랭 2호는 바로 부산의 이재모 피자집입니다.
사실 피자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후배 부부가 부산에 가면 꼭 들려야 하는 집이라고
하도 칭찬을 하는 바람에 얼껼에 오게 되었네요~
이렇게 알려진 맛집은 잘 안 가는 편인데, 요기는 강추할만 하더라구요 ^^ㅎㅎ

위치는 국제시장 근처 이층입니다.
보통 밖에까지 길게 줄을 서있다고 하는데, 안에 들어가서야 사람이 많았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임실치즈맛을 느껴보라고 하네요
그래요, 한 번 느껴볼까요?
원래 콜라는 안 마셔서 사이드로 과일샐러드 하나 더 시켰습니다.
피자가 소자는 24000원, 큰거는 28000원 ...왠지 소자로 시키면 손해인거 같아 대자로 주문했어요
샐러드가 15000원이니 도합 43000원? 헉 이건 아니지 너무 비싸다!
공빠님이 비싸다고 탤레파시를 막 쏘는데.....
저 공마는 재빠르게 주문을 마감하고
자연스레 한마디 합니다. "재료가 좋은가봐 ~~~"

무언가 부자연스런 물체가 보이네요.
3단 스탠딩 쟁반 인가? 저게 뭐하는 물건이지?
뚫어지게 응시하며 정답을 찾아보는데....

헐~~~ 우리에게로 쪼르르 달려오네요
오 마이 갓 ㅎㅎ 너무 똑똑한 요 녀석 배달 로봇이네요
피자를 내려놓고 확인을 누르니 웃으며 돌아가네요.

두번째로 샐러드를 가지고 또 달려옵니다.
이번에도 공빠님 공손히 내려놓습니다.
갈때까지 끝까지 배웅하는 공빠님, 인사라도 할 기세입니다.

피자가 비쥬얼 일단 만점을 받고요.
풍성한 치즈량으로 또 만점~
치즈 크러스트로 시켰는데 소시지 크러스트 입니다
맛을 보는데.......
.................................................
이건 안타가 아니라 그냥 홈런이네요
서울엔 왜 이런 피자집이 없는거죠?
누가 아시면 꼭 좀 알려주세요~~

이 집 추천해준 후배부부 말을 앞으로 귀 쫑긋, 메모 필수로 들어야겠습니다 ^^~

공빠님도 만족했네요, 비싸다고 레이저 쏘더니 말없이 표정이 밝네요 ㅎㅎ
한번에 피자 세 조각 먹기는 처음이네요

샐러드도 칭찬이 아깝지 않습니다.
서울서 이 가격이면 샐러드 양이 반밖에 안될거 같은데 자몽, 메론, 오렌지가 풍성합니다.
피자만으로 이미 A+인데 샐러드 때문에 A++ 받습니다.

배달 로봇을 생각하니 앞으로 10년 후 우리 세상은 얼마나 바뀌어 있을까요?
로봇에게 일자리를 모두 다 내줘야 하는건 아닐까요?

일단 오늘은 맛있게 먹었으니
즐거운 컨셉으로 생각해서 현빈 닮은 심부름 로봇 하나씩 갖고 사는거로 상상해 봅니다 ㅎㅎ
(공빠님에게는 비밀~~~)
(공빠님은 손예진 로봇 생각하고 있는 것 아니겠지요?)

오늘도 시청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입니다~~~!!

어마어마한 크기의 빅라지 피자 한판 먹으면 광고비 5백만원!!

#피자헤븐
#사대천왕
#46cm피자
#눈치떡
#로제떡볶이

어마어마한 크기의 빅라지 피자 한판 먹으면 광고비 5백만원!!
야식이 먹방

구독하기(Subscribe) 좋아요(Like) 고맙습니다!(Thank you!)

2021년 4월 1일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 291-1 '피자헤븐' 금천점

[이 영상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https://www.contentsfly.com

... 

#괘법동피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1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qnapforum.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